브랜드스토리

고객만족센터

080 302 9981

세상에서 가장 빠른
당일 선발송 익일도착 애프터서비스
월요일 - 금요일 10:00 - 15:00 /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당일발송 SUPER SPEED A/S
제품 구입 후 문제가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연락주십시오
오후 3시까지 A/S 접수 시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만족센터 근무 외 시간에는 온라인 접수를 해주십시오.
주말 접수는 월요일에 A/S 처리되어 발송됩니다.
접수 후 유선 상담이 필요할 경우 고객센터에서 연락드립니다.
구매처와 관계없이
본사에서 직접 SERVICE
고객만족센터에서 A/S 접수. 발송. 반품접수를 처리해 드립니다.
제품 A/S 건은 본사 물류센터에서 당일 발송합니다.
발송 후 익일 또는 2-3일 이내 배송받으실 수 있습니다.
맞교환이 아닌 회수 예약을 별도로 해드리는 택배사 시스템으로
회수 기사님께 상품을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수할 제품은 미리 박스 포장해서 준비해주세요
 
1년 무상 A/S
제품 구입 후 1년동안 A/S와 관련 된 비용은 엑토에서 부담합니다.
구매단가와 관계없이 엑토 제품에 문제가 생기면
왕복 택배비는 물론 모든 비용을 엑토에서 부담합니다.
엑토제품에는 정품 워런티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1년 이내의 구매 영수증 또는 구매내역(화면 캡쳐 내역 등) 확인증을
A/S 접수 전에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공공장소(학원, 학교, PC방 등)에 대한 A/S 기간은 6개월이며
최대 2회에 한해 교환이 가능합니다.
A/S 불가사항
고객과실 (떨어뜨림, 충격에 의한 파손, 제품 분해 등의 개인 부주의)
구매 후 1년이 경과했을 경우 - 최초 구매 시점부터 1년입니다.
A/S를 하여 교환 받았을 경우에도 A/S 시점이 아닌 구매 시점입니다.
영수증을 요청했으나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최근 1년 이내
판매내역이 없는 제품 또는 단종 품목 등 당사의 판단하에
영수증 또는 구매내역 확인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A/S PROCESS

1. 고객만족센터 A/S 접수
고객만족센터로 연락주시거나 온라인을 통해 A/S 접수를 하십시오.
FAQ(자주하는 질문)를 통해 확인해 주시면

상담시에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센터 근무 외 시간에는 온라인 접수를 해주시면

연락드려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2. A/S 제품발송 및 반품교환 처리
오후 3시까지 A/S 접수를 해주시면 당일 새제품으로 발송 됩니다.
제품 발송과 함께 롯데택배사에 반품교환 접수를 진행합니다.
제품을 수령 후 택배 기사님에게 A/S 제품을 전달해 주시면 됩니다.
90% 이상 24시간 이내 AS 처리가 완료 됩니다.
도서 산간 및 공휴일에는 2-3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엑토 물류센터
부산시 사상구 덕포동 사상구 355번길 9 엑토 빌딩
TEL : 051-302-9981
입금계좌 안내
국민은행 023701-01-000535 예금주 : (주)엑토